담당지점 : #레몬하우스명지점후기
공사시기 : 24.01.말~2025.03.초
공사현장 : 부산 강서구 명지 퀸덤 46A
레몬하우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?
** 같은 아파트, 같은 평형의 공사 후기가 많은점이 큰 영향이 되었으며, 매장이 가까이 있는것도 이유였습니다.
→ 동일평수에서 10년이상 살면서 내가 느낀 장단점을 점장님께서는 아주 작은부분까지 모든걸 알고 계셨어요. 아마 명지 일대 모든 아파트를 다 꿰고 파악하신듯. 거기서 오는 믿음......
→ 무엇보다 상담시 느껴지는 점장님의 내공. 그리고 우리 부부의 말도안되는 상상의 나래에도 원하는게 뭔지 그 뱡향을 바로 캐치하시고 수렴해 주시는 모습.. 감동 그 잡채.......
** 올리모델링이라 그 안에서 인테리어적인 부분, 실용성, 자재, 꼼꼼한 시공과 마감, AS, 그리고 금액적인부분까지 고려했으며, 상담시 그 해답을 자세하고 명확하게 해주셨습니다. 그래서 우리 부부는 상담과 함께 바로 결정했습니다.
→ 그 결과는 완벽. 성공적.
"오마이하우스" 우리집에서 가장 자랑하고 싶은 공간 또는 인테리어 포인트를 소개해주세요!
어느 한 부분 한땀한땀^^ 신경쓰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. 그래서 눈닿는 모든곳에 애정이 갑니다.
그중에 몇가지 뽑자면,
** 라인조명
거실이 넓은편이라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자칫 밋밋할까 조명에 신경썻습니다. 라인조명이 그 역할을 했답니다.
특히 밤에 식탁 옆의 라인조명 하나만 켜놓으면 위가 아닌 옆에서 빛을 비춰주어 정말 은은하고 분위기 있습니다.
** 간살중문
벽에 비친 조명에 따라 간살사이로 그림자가 생겨 문을 열고 닫을때마다 바닥과 벽에 간살무늬가 비춰 드리웁니다.
너무 이뻐요.. 너무너무 이쁩니다.... 사진에 다 담아지지 않아 아쉬워요 ㅠ
** 갤러리 같은 거실
쇼파뒤부터 방문, 식탁 자리까지 이어지는 도장느낌의 필름 벽체가 웅장하고 고급스럽습니다. 레몬하우스 명지점 사무실 입구에 점장님께서 직접 도장칠하셨다는 미장느낌의 벽을 보고 와 이뿌다.. 이렇게 하고 싶다…..... 그리고 선택한 필름입니다.^^
낮과 밤에 각각 찍은 사진인데 느낌이 다릅니다. 저는 자연광일때 인테리어 느낌이 더 와닿는거 같아요.
** 제작가구
저희 부부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안방입구의 가벽&오픈 붙박이. 제일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되었는데, 감히 완벽했다 말하고싶습니다.
1mm 오차도 거슬려하는 우리 부부에게 0.1mm도 허용하지 않는 가구를 제작해주셨습니다…. 미대오빠 재질의 가구사장님. 그저 갓…... 말하는데로 슥슥 그리시더니, 또 그대로 제작해주시는.. 남편은 옷장 문 열때마다 감탄합니다ㅋㅋ
** 긴~ 주방, 그리고 세라믹
30~40cm 확장한 길게 펼쳐진 ㄱ자 주방. 길다란 주방덕에 더욱 개방감있고 요리하기도 편합니다.
그리고 제가 원했던 세락믹. 사각사각 그릇소리도 저는 너무 좋습니다.
모든 부분을 다 자랑하고싶지만 몇가지만 골라보았습니다.
주말에 밥차리고~ 빨래널고~ 살림살이 다꺼내놓은~ 일상 그대로의 모습입니다ㅎ;;
살림살이 꺼내진 자연스러운 모습에도 인테리어가 살아있어요~ 사진으로 다 담아지지 않아 아쉽습니다.
자연광일때 집안분위기가 더 생생하답니다. 주말 낮에 집에서 왔다리 갔다리 하고 있음 너무 좋아요. ^^
저희 부부가 원하는 구조, 동선에 마춰 인테리어하다보니 정리도 후딱~ 편하게 됩니다.
레몬하우스와 함께한 소감은 어떠셨나요?
저희가 생각한 이상으로 더 멋지게 완성되어 너무 기쁩니다.
처음 조명키고 집을 둘러보았을때의 그 설렘이 지금도 느껴지네요^^ 입주 후에도 주말 가리지 않고 요청사항 챙겨봐주시고, 또 공사범위 밖의 여러 문의사항들도 같이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.
점장님, 가구사장님, 지점직원분들께 이글을 빌려 다시한번더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. 까탈?스런 저희 부부의 요구사항 뭐하나 놓치지 않고 다 챙겨봐주신 노고 잊지 않겠습니다.
★더욱이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!★
▼고객님 후기 보러가기▼
https://cafe.naver.com/fmbsno1/15521
▼부산 강서구 명지동 명지퀸덤아인슈타인 46평 현장 보러가기▼